고객센터

이용약관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아머스포츠코리아(전자상거래 사업자, 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한국에서 운영하는 살로몬닷컴(이하 "살로몬닷컴"이라고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살로몬닷컴”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 모바일, 무선, VoIP, IPTV, 데이터방송 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살로몬닷컴”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고 합니다)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핸드폰, 셋톱박스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살로몬닷컴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이용자"란 “살로몬닷컴”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살로몬닷컴”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③"회원"이라 함은 “살로몬닷컴”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살로몬닷컴”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살로몬닷컴”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회원등급”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에 따라 일정한 기준에 의하여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을 말합니다.

⑤“게시글”이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의 게재물을 말합니다.

⑥“상품평”이란 게시글 중 상품 구매 후 해당 상품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기록한 글, 이미지 등의 게재물을 말합니다.

⑦“포인트”란 회원이 상품을 구매할 때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회사가 제공하는 적립금을 의미하며, 환금 불가능한 회사 전용의 재산적 가치가 없는 사이버 데이터를 말합니다.

⑧ “서비스”란 제4조에 정한 바 대로 회사가 사이트를 통하여 이용자를 위하여 유료 또는 무료로 제공하는 행위 또는 그 행위의 대상인 유•무형의 물건 자체를 의미합니다.

⑨“개별계약”이란 이용자가 회사의 특정 상품이나 용역의 구매를 신청하고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하는 것을 말합니다.

⑩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본조 제1 내지 9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살로몬닷컴”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살로몬닷컴”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살로몬닷컴”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의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합니다.

③ “살로몬닷컴”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살로몬닷컴”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살로몬닷컴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전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살로몬닷컴”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본 약관 제3조 제1항의 방법 또는 별도의 방법(사이트 내 팝업창, 공지사항 페이지 내 또는 오프라인 매장공지 등 “살로몬닷컴”이 정한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⑤ “살로몬닷컴”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 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살로몬닷컴”에 송신하여 “살로몬닷컴”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살로몬닷컴"이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따로 공지 또는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또한,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살로몬닷컴"은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살로몬닷컴"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⑦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개정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 또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하여 “살로몬닷컴”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살로몬닷컴”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 배송

3. 광고, 이벤트 행사 등 상품과 관련한 다양한 판촉 행위(뉴스레터, DM 포함)

4. 다양한 정보 및 기타 이용자에게 유용한 부가 서비스

5. 기타 “살로몬닷컴”이 정하는 업무

②살로몬닷컴”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살로몬닷컴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전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살로몬닷컴”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본 약관 제3조 제1항의 방법 또는 별도의 방법(사이트 내 팝업창, 공지사항 페이지 내 또는 오프라인 매장공지 등 “살로몬닷컴”이 정한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살로몬닷컴”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이미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위 제2항의 사유로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④제3항의 경우 “살로몬닷컴”은 서비스 내용 변경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살로몬닷컴”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⑤“살로몬닷컴”은 천재지변, 전기공급 중단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한 서비스 부제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살로몬닷컴”은 이용자 스스로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관해서도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⑥ “살로몬닷컴”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살로몬닷컴”은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⑧“살로몬닷컴”은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외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살로몬닷컴”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에 준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살로몬닷컴”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살로몬닷컴”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제1항의 사유가 발생한 것에 대하여 “살로몬닷컴”에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살로몬닷컴”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살로몬닷컴”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살로몬닷컴”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살로몬닷컴”은 제1항의 방법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한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살로몬닷컴”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살로몬닷컴”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원 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③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살로몬닷컴”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8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온라인에서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단, 이름, 아이디(ID) 등 기술적, 관리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한 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며, “살로몬닷컴”은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① 회원은 “살로몬닷컴”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살로몬닷컴”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처리합니다. 단,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기존 일정에 맞춰 예정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②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살로몬닷컴”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시키거나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원 자격 상실의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회원등록 말소의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이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다음 각 호의 경우 이외에도 "살로몬닷컴"의 경영상 판단에 의해 사업의 운영이나 다른 회원의 구매행위에 장애를 발생시키는 회원에 대해서는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 기회를 부여한 다음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살로몬닷컴"은 합리적으로 판단하여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살로몬닷컴”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살로몬닷컴”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살로몬닷컴”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살로몬닷컴”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살로몬닷컴”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살로몬닷컴”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가. “살로몬닷컴”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살로몬닷컴"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살로몬닷컴”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나. “살로몬닷컴”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살로몬닷컴”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다. “살로몬닷컴”을 통해 재화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살로몬닷컴”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라. “살로몬닷컴”을 통해 구입한 상품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살로몬닷컴”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6. 해킹행위를 하거나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를 한 경우

7.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한 1년간 계속적으로 이용실적(로그인 및 구매실적)이 없는 경우

8. 기타 관계법령 및 본 약관상의 제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③ “살로몬닷컴”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살로몬닷컴”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재판매 목적으로 “살로몬닷컴”에서 재화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살로몬닷컴”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살로몬닷컴”은 당해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⑤"살로몬닷컴"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조에 의거 회원등록이 말소된 회원이라 하더라도 계약 또는 청약 철회 에 관한 기록은 5년,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 그리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간 보존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록의 보존이 회원 자격의 유지 및 혜택 제공이 지속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해당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은 회원자격의 말소와 동시에 소멸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살로몬닷컴”이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살로몬닷컴”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살로몬닷컴”은 불특정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이상 “살로몬닷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살로몬닷컴” 이용자는 “살로몬닷컴”상에서 다음 각 호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살로몬닷컴”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및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약관내용(전문) 및 이 약관에 동의하고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살로몬닷컴”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계약의 성립)

① “살로몬닷컴”은 제9조의 방법으로 구매신청을 한 경우라도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살로몬닷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구매신청을 한 자가 제7조에 따라 회원자격이 제한, 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② “살로몬닷컴”의 승낙은 제13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로 갈음하고, “살로몬닷컴”의 수신확인통지가 이용자에게 도달한 때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살로몬닷컴”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④ 계약이 성립한 후 “살로몬닷컴”이 제 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살로몬닷컴”은 즉시 계약을 취소 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고객이 결제한 상품 대금은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

제11조(대금지급방법)

“살로몬닷컴”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하나를 택하여 할 수 있습니다. 단, “살로몬닷컴”은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2. 온라인 무통장 입금

3. 회사가 승인하는 프로모션 코드에 의한 결제

4. 회사가 지급한 멤버십 포인트 또는 적립금에 의한 결제

5. 회사가 승인하는 기프트 카드에 의한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①“살로몬닷컴”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선불식으로 판매하는 상품(정보통신망에 의해 전송되거나 제3자가 배송을 확인할 수 없는 상품 및 일정기간 분할되어 공급하는 상품 제외)을 카드를 제외한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결제한 건에 대해 거래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소비자 피해보상보험계약 등(채무지급보증계약 포함)에 가입합니다.

②“살로몬닷컴”이 고의 또는 불가항력적으로 채무 지급불능 상태에 빠져 이미 결제한 고객(이용자)에 대해 상품 공급의무를 불이행하거나 상품 배송 전 취소 또는 상품을 공급한 날로부터 7일 이내의 청약철회에 따른 대금환급 의무를 불이행할 경우, 고객(이용자)은 “살로몬닷컴”과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등을 체결한 보험회사 등에 “살로몬닷컴”과의 거래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증빙을 제출하여 보험금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살로몬닷컴”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살로몬닷컴”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6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4조(재화 등의 공급)

① “살로몬닷컴”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구매계약이 성립한 날부터 7영업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살로몬닷컴”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살로몬닷컴”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③ “살로몬닷컴”과 고객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및 용역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약정이 우선합니다.

제15조(환급)

“살로몬닷컴”은 이용자가 구매신청 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재화 등을 제공할 수 없다는 사실을 확인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

① “살로몬닷컴”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살로몬닷컴”이 청약철회의 기간을 달리 정하여 미리 이용자에게 고지한 경우에는 그 기간 내에 한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청약철회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살로몬닷컴”이 특정 재화 등에 대하여 청약철회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

③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살로몬닷컴”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7일 이내 중 빨리 도달하는 기한 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살로몬닷컴”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15일 이내에 이미 지급 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살로몬닷컴”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살로몬닷컴”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살로몬닷컴”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살로몬닷컴”이 부담합니다.

④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살로몬닷컴”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8조(개인정보 취급방침)

① “살로몬닷컴”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 및 부가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이름)

2. 본인확인기관에서 제공하는 본인인증결과값(CI)

3. 주소 (주소지, 주소지와 다른 경우는 배송지 포함)

4. 전화번호(휴대폰 번호)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 결제에 필요한 정보

8. 전자우편주소 (이메일주소 또는 이동전화번호)

② “살로몬닷컴”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수집하거나 목적 외의 이용 또는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살로몬닷컴”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살로몬닷컴”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살로몬닷컴”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살로몬닷컴”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살로몬닷컴”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살로몬닷컴”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살로몬닷컴”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⑧ 기타 개인정보의 제공 등 취급과 관련한 내용은 “살로몬닷컴”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서 ‘개인정보취급방침’으로 자세히 고지하며, 이 약관과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19조(“살로몬닷컴”의 의무)

① “살로몬닷컴”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살로몬닷컴”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살로몬닷컴”은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살로몬닷컴” 소비자보호단체의 소비자보호 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제공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⑤“살로몬닷컴” 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⑥ “살로몬닷컴” 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0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8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살로몬닷컴”에 통보하고 “살로몬닷컴”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④ “살로몬닷컴”은 이용자 ID 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 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 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살로몬닷컴”이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 ID 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용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 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제21조(이용자의 의무)

①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살로몬닷컴”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살로몬닷컴”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살로몬닷컴”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살로몬닷컴”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살로몬닷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 등 기타 “살로몬닷컴”이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②본 조 제1항의 사항 등 사이트의 운영상 부적절 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사이트에 게시되거나 사이트와 링크된 곳에 게시된 경우, “살로몬닷컴”은 이용자 기타 정보를 게시한 자의 승낙 및 사전 통지 없이 사이트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사이트에 확장된 링크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단, “살로몬닷컴”은 이러한 정보의 삭제 • 링크의 차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연결 “살로몬닷컴” 과 피연결 “살로몬닷컴”간의 관계)

① 상위 “살로몬닷컴”과 하위 “살로몬닷컴”이 하이퍼링크(예: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살로몬닷컴”(웹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살로몬닷컴”(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살로몬닷컴”은 피연결 “살로몬닷컴”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살로몬닷컴”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에 팝업화면으로 명시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해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살로몬닷컴”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살로몬닷컴”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살로몬닷컴”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살로몬닷컴”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살로몬닷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살로몬닷컴”은 이용자가 등록한 게시글 또는 상품평을 검색에 노출하거나, 판촉, 홍보 및 기타의 자료로 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게시물을 등록한 이용자가 게시물의 삭제와 함께 사용중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즉시 사용을 중지합니다.

제24조 (게시물의 관리)

①“살로몬닷컴” 회원의 게시글 또는 상품평에 대한 모든 권리와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살로몬닷컴”은 회원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글 또는 상품평을 삭제하거나 열람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심한 모욕을 주는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행위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4. “살로몬닷컴”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포함하는 경우

6. “살로몬닷컴”의 사전 승인 없이 상업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거나 타 사이트의 링크를 게시하는 경우

7. 상품 및 용역 기타 서비스 이행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8. 허위의 사실을 진실인 것처럼 호도하여 “살로몬닷컴”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살로몬닷컴”의 정당한 요청에 불구하고 3회 이상 사실관계 확인을 거부한 경우

9. 기타 이 약관 또는 관련 법령에 위반된다고 회사가 판단한 경우

②본 조 제1항에 해당하는 게시글 또는 상품평으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관련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에 해당 게시글 또는 상품평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살로몬닷컴”은 관련 법령 및 회사의 정책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본 조 제1항에 해당하는 게시글 또는 상품평으로 인하여 “살로몬닷컴”이 제3자에 대하여 손해배상금을 지급하게 되는 경우(조정, 판결, 민사, 형사, 기타 모든 법적인 원인에 의한 경우 포함) 해당 회원은 회사가 제3자에게 배상금을 지급하는 즉시 동일 금액 상당을 “살로몬닷컴”에게 지급할 의무를 부담 합니다.

④ 이용자는 회원 탈퇴 이후에는 탈퇴 이전에 작성한 게시글 또는 상품평의 일부 또는 전부의 편집이나 삭제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회원 탈퇴 이전에 자신이 작성한 게시글 또는 상품평에 대해 수정,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완료해야 합니다.

제25조 (면책조항)

①“살로몬닷컴”은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부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살로몬닷컴”은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살로몬닷컴”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살로몬닷컴”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사이트 및 서비스 화면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 등에 대하여 해당 이용자와 제3자가 책임을 지며, “살로몬닷컴”은 이를 보증 하거나 그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⑤“살로몬닷컴”은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⑥“살로몬닷컴”의 사이트 및 서비스 화면에서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살로몬닷컴”(“피연결 살로몬닷컴”)과 이용자간에 “피연결 살로몬닷컴”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관하여 거래가 이루어진 경우, “살로몬닷컴”은 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6조 (이용자의 손해배상의무)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살로몬닷컴” 및/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살로몬닷컴”은 당해 이용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27조 (약관 외 준칙)

①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살로몬닷컴”은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을 정하여 이를 사이트 서비스 화면 게시 등을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③“살로몬닷컴”은 필요한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이하 "이용정책")을 정하여 이를 사이트 서비스 화면 게시 등을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④이 약관이나 이용정책이 변경된 경우 “살로몬닷컴”은 변경 내용의 효력발생일 7일 이전에 해당 변경 사항을 공지합니다. 단,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 내용의 효력발생일 30일 전에 해당 변경 사항을 공지합니다.

⑤회원은 항상 개별약관이나 이용정책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28조 (기타 조항)

①“살로몬닷컴”은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이트를 통해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이용자는 “살로몬닷컴”의 서면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처분, 담보로 제공 할 수 없습니다.

③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살로몬닷컴”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의하여 “살로몬닷컴” 사이트를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제29조(분쟁해결)

① “살로몬닷컴”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살로몬닷컴”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③ “살로몬닷컴”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제 32조 및 동 시행령 제20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30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살로몬닷컴”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살로몬닷컴”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이 약관은 2017년 12월 22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별첨) 판매조건
[2017년 12월 22일] 현재 게시되어 효력을 발생함.
본 이용약관은 주식회사 아머스포츠코리아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웹 사이트 www.salomon.co.kr(“살로몬닷컴”)에서 SALOMON 제품(“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개인에게 판매에 적용되는 조건에 관하여 규정합니다.
(“SALOMON”과 통칭하여 “당사” 라 함).

1. 본 판매조건에 대하여
본 판매조건(이하 제11조에 언급된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포함)은 살로몬닷컴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당사는 본 판매조건을 수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본 판매조건의 효력발생일을 상단에 기재하였습니다. 본 판매조건이 변경되는 경우, 변경된 사항은 효력발생일 이후의 주문에 대해서 적용됩니다.
귀하가 제품을 주문함으로써 귀하는 본 판매조건에 구속되고 이를 수락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2. 주문
재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상인이 아닌 일반 개인에 한하여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회사, 조합, 독립 계약자 또는 기타 종류의 법인체의 주문은 수락하지 아니합니다.
귀하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귀하의 성명과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대금지급 관련 세부 사항 및 기타 요구 받은 정보를 제공함;
• 14세 이상이어야 함.
귀하가 스키 바인딩을 주문하는 경우 위 정보에 추가하여 스키에 바인딩을 장착하고 조정하기 위해 필요한 다음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 성별
• 나이
• 스키어 레벨
• 사이즈 (단위: 센티미터)
• 체중 (단위: 킬로그램)
• 스키 부츠의 밑면길이는 밀리미터 단위로 바인딩과 맞게 사용됨.
• 원하는 바인딩 장착 위치
귀하가 개인 사용자 ID와 패스워드가 있는 계정을 만든 경우, 귀하의 사용자 ID와 패스워드를 사용하여 이루어진 각 구매에 대하여 개인적으로 책임을 져야 하므로, 어떤 경우라도 귀하의 패스워드가 보호되도록 하고 타인에게 공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3. 주문 처리 및 계약 체결
귀하는 귀하의 주문이 본 판매조건에 따라 귀하의 주문서에 명시된 제품에 대한 청약이라는 점에 동의합니다. 일체의 주문은 반드시 당사에 의한 수락이 필요합니다.
당사는 당사의 독자적인 재량에 따라 현저하게 비정상적인 주문, 선의로 하지 않았을 우려가 있는 주문 또는 개인들이 하지 않은 주문을 수락하지 않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주문을 수락하지 않은 이유를 밝힐 의무가 없습니다(단, 독자적인 재량에 따라 밝힐 수는 있습니다).
당사가 귀하의 주문을 수령한 후 이를 수락하면 귀하의 주문번호와 귀하가 주문한 제품의 명세가 포함된 주문확인서를 이메일로 보냅니다.
귀하가 주문확인 이메일을 수령하는 시점에 관련 계약이 체결됩니다.
다만, 스키 바인딩에 대한 판매계약은 귀하가 스키에 바인딩을 장착하고 조정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고 당사가 관련 정보의 수령 사실을 확인할 때까지는 체결되지 아니합니다.
귀하는 귀하가 당사에 제공한 정보의 정확성에 대하여 계속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주문확인 이메일은 귀하의 구매에 대한 증거이며, 당사는 귀하와 체결한 계약서를 보관하지 않으므로 귀하가 이를 보관하여야 합니다.
4. 가격, 배송비 및 세금
제품에 청구된 가격은 주문 당시 유효한 가격이며 주문확인 이메일에 명시됩니다.
당사는 언제든지 별도의 통지 없이 가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격 인상은 당해 변경 이후의 주문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제품의 가격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됩니다.
계약 체결 전에 합리적으로 계산할 수 없는 비용 내역이 있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가격 총액이 산정된 방식을 고지합니다.
5. 배송
당사는 대한민국에서만 제품을 배송하며, 다음과 같은 제한이 존재합니다.
배송기간은 3~7 영업일 이내 배송 됩니다.
귀하가 배송일의 연기에 대해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이상, 배송기간은 30일을 초과하지 아니합니다.
주문제작형 제품을 주문하는 경우, 기본 배송기간에 해당 주문제작형 제품의 제작기간이 추가됩니다.
귀하가 합리적인 이유 없이 배송을 연기하거나, 당사가 주문된 제품을 귀하에게 배송하려고 시도했음을 통지한 이후에도 귀하가 제품의 수령을 연기하거나 또는 잘못된 배송 주소지를 당사에 제공하여 배송에 실패한 경우, 배송 패키지는 당사로 반송됩니다. 제품이 첫 번째 배송 시도 이후 7 근무일 동안 배송되지 않고 당사로 반송된 경우, 당사는 계약을 해지할 권리를 보유하고 제9조에 따라 환불을 실시합니다.
당사는 배송 지연 또는 계약 불이행이 법률 또는 일반적으로 수용되는 원칙에 따라 당사의 과실로 인한 것이 아니거나 당사의 사유로 인한 것이 아닌 경우, 그러한 배송 지연 또는 계약 불이행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배송 패키지를 수령한 뒤 배송 패키지와 수령한 제품을 살펴보고 배송상태 및 배송 패키지의 내용물이 완전한지 확인할 것을 권장 드립니다. 제품이 파손되거나 누락된 경우, 당사의 [고객센터]에 연락하여야 합니다.

6. 제품의 재고
당사는 살로몬닷컴에서 제품의 재고를 보장하지 아니합니다.
당사가 귀하의 주문을 수락하지 않는 한, 당사는 제품을 변경, 단종하거나 또는 공급 중단할 권리를 보유하며, 이에 대한 책임이나 사전 통지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7. 적합성, 제품 정보
주문시 귀하가 구매하는 제품이 의도한 용도에 적합한지 여부를 면밀하게 확인하여야 합니다. 이와 같은 적합성을 확인하실 경우 살로몬닷컴을 최종적으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살로몬닷컴의 콘텐츠와 여타 웹사이트 (또는 여타 정보 출처) 간에 차이가 존재할 경우, 구매 당시 살로몬닷컴에 표시된 제품의 적합성이 우선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8. 대금지급방법
대금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 계좌이체(가상계좌), 당사가 승인하는 프로모션 코드, 당사가 지급한 멤버십 포인트 또는 적립금, 당사가 승인하는 기프트 카드,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으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모든 대금지급에 대해서는 보안 검사가 실시됩니다.
그러므로, 당사의 서비스에서 주소 증명, 배송 주소지에 명시된 자의 명의로 된 주소 증명 등과 같이 귀하의 주문 정보 및 주문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 귀하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9. 반품 및 환불
당사는 귀하가 살로몬닷컴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반품 및 환불을 처리합니다.
소비자로서 개인적인 용도로 제품을 구매하였으나 계약을 취소하고 제품을 반품할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는 경우, 귀하가 제품을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당사
반품 및 환불은 살로몬닷컴을 통해 반품 및 환불 신청을 진행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해야 합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귀하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소비자의 사양에 따라 제작되거나 맞춤 제작된 제품(스키어 사양에 맞게 바인딩을 스키에 장착한 경우에만 한정하지 않음)
- 배송 이후 개봉하였으며 위생상의 이유로 반품에 적합하지 않은 제품
이후 귀하는 부당한 지연이 발생하지 않도록, 귀하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이 경과되지 않은 시점까지 제품을 반송해야 합니다. 제품을 반품하는 데 소요되는 직접적인 비용은 귀하가 부담해야 합니다.
반품 절차
반품 신청은 살로몬닷컴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이는 살로몬닷컴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원래의 포장 상태로 반품하여야 합니다.
일체의 부속품, 사용자 매뉴얼 및 동일 배송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었던 무료 사은품을 포함하여 반품해야 합니다.
제품을 여러 제품들로 구성된 묶음의 일부로 구매한 경우, 해당 묶음 내의 모든 제품들을 반품해야 합니다.
제품을 취급할 때는 합리적인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귀하에게 배송된 상태로 반품해야 합니다.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고 주문 번호가 소포 외부에 명확하게 보여야 합니다.
신속하고 안전한 반품을 위해 반품 지침을 따를 것을 권장 드립니다.
대금지급은 최초의 거래 당시 귀하가 사용한 것과 동일한 지급 수단을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1) 반품할 권리가 없는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 2) 파손되었거나 제품의 성질, 특성 및 기능을 확립하기 위해 필요한 수준을 넘는 방식으로 사용된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 3) 일부 제품을 누락하여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 4) 취급 또는 반품 당시 합리적인 주의를 기울이지 않은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당사는 귀하의 반품 및 환불을 거부하거나 감소된 제품의 가치만큼 차감한 금액만 환불할 수 있습니다.
기타 반품 사례: 귀하가 주문한 것과 일치하지 않는 제품들을 수령하였거나 배송이 완전하지 않거나 배송 과정에서 파손된 경우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즉시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10. 보증 및 법정 권리
귀하는 당사에 연락하여 수리 또는 교체를 요청하거나, 수리 또는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정보는 살로몬닷컴 내 [살로몬 품질보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살로몬 품질보증의 문의는 당사 [고객센터]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는 소비자로서 결함이 있거나 설명 내용과 다른 제품에 대한 법적 권리를 보유합니다. 나아가 당사는 본 계약과 부합하는 제품을 공급할 법적 의무를 보유합니다. 귀하는 한국소비자보호원 홈페이지에서 피해보상에 대한 상세기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보증 정책 또는 판매조건에 명시된 어떠한 사항도 이러한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11. 개인정보
살로몬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본 판매조건의 조항들은 귀하의 개인정보 이용 및 당사의 쿠키 이용을 명시합니다. 살로몬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귀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설명되어 있는 개인정보 처리방법을 수락해야 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주문 및 대금지급 내역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필요한 합리적인 주의를 기울일 것이나, (당사의 중대한 과실이 없는 경우) 귀하가 살로몬닷컴에 접속하거나 주문 과정에서 제공한 정보에 제3자가 무단으로 접근하여 귀하가 손실을 입게 되는 경우 귀하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2. 당사의 책임
당사는 합리적인 주의와 기술로 본 판매조건 상의 의무를 이행할 것입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배제할 수 없는 일정한 책임도 있습니다. 특히, 본 판매조건의 어떠한 내용도 당사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개인상해나 사망 또는 사기에 대한 당사 책임을 제한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에 명시된 바와 같이 귀하는 결함이 있거나 설명과 다른 제품에 대한 법적 권리를 포함하여 소비자로서 일정한 권리를 보유합니다. 본 판매조건의 어떠한 내용도 이러한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당사는 당사의 본 판매조건 위반의 결과 발생한 자연적이고 예측 가능한 손실에 대해서만 책임을 부담합니다. 당사는 귀하(또는 귀하의 대리인)의 작위 또는 부작위 또는 당사의 합리적인 통제 범위를 넘어서는 사건으로 인해 당사의 의무를 이행할 수 없게 되거나 이행에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귀하가 주문하는 제품이 귀하의 목적에 적합하도록 하기 위한 모든 합리적인 조치 및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귀하는 제품과 관련하여 귀하에게 제공한 모든 조언(제품과 함께 제공된 지침, 사용자 설명서 및/또는 매뉴얼 포함)을 따라야 합니다. 귀하가 당사의 조언을 따르지 않음에 따라 당사가 공급한 제품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데이터 손실, 일실이익, 일실 수익 등 귀하와 관련된 어떠한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살로몬닷컴에서 이용되는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나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모든 정보가 항상 정확하고 완전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면, 제품의 이미지와 포장이 제공된 제품들과 항상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의문 또는 우려되는 사항이 있으면 제품을 주문하기 전에 당사에 문의하여야 합니다. 또한, 때때로 가격책정 상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는 당사가 처리 중이거나 수락한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살로몬닷컴의 오류를 인지하게 된 경우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이러한 오류를 수정할 것입니다.
귀하는 당사에게 스키 바인딩을 제대로 장착 및 조정할 수 있도록 이와 관련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주문 과정에서 제공한 정보 및 확립된 업계 표준에 따라 스키 바인딩을 장착 및 조정할 것입니다. 스키 바인딩의 장착 및 조정이 귀하가 제공한 부정확한 정보에 따라 이루어진 경우, 당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귀하가 제공한 정보로 확립된 업계 표준에 따라 바인딩을 장착 또는 조정할 수 없는 경우, 귀하의 바인딩은 장착만 되고 조정되지는 않습니다.
본 판매조건은 귀하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13. 일반 사항
살로몬닷컴은 합법적인 목적 및 합법적인 방식으로만 이용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살로몬닷컴을 통한 모든 거래와 관련하여 관련 법률, 법령 및 규정을 준수할 것을 동의합니다.
당사는 다음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 살로몬닷컴이 귀하의 요구조건을 충족합니다.
• 살로몬닷컴 액세스가 중단되지 않고, 시기적절하고, 안전하고, 결함이 수정되고,서버에 바이러스 또는 버그가 없고,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살로몬닷컴의 사용으로 인해 얻을 수 있는 결과가 정확성거나 신뢰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살로몬닷컴에 업로드되거나 살로몬닷컴을 통해 전송된 콘텐츠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판매조건의 조항 또는 조항들이 무효이거나 불법이거나 집행할 수 없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그러한 조항은 적용 가능한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집행될 것이며, 나머지 조항들의 유효성, 합법성 및 집행가능성은 어떠한 방식으로도 영향 받거나 훼손되지 아니합니다.
당사는 살로몬닷컴에서의 구매와 관련하여 이메일 또는 기타 전자적인 게시 방법을 통하여 귀하와 교신할 것입니다.
14. 고객센터
당사 고객 서비스는 살로몬닷컴 주문 관련 질문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귀하는 토, 일, 공휴일을 제외하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전화를 통해 당사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전화 1522-4899

15. 준거법
본 판매조건은 대한민국 법률에 의거하여 규율 및 해석됩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처리함을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2항에 의한 수집,이용 동의)

1. 이용목적
- 반스 최신소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 됩니다.

2. 수집항목
- 이메일 주소

3.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신 동의 거부 시, 즉시 삭제

장바구니


쇼핑백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