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주문 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전 주문 취소는 가능하나, 배송 접수 이후의 주문의 취소나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522-489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나 프로모션을 위해 대량 주문을 위한 상담 문의를 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1522-489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물 영수증을 수령할 수 있나요? 카드, 포장이 되나요?
현재 선물 영수증이나 포장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준비되는 대로 고객님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가능한 지불 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결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선택 결제시 노출 팝업창에서 페이코 선택 결제 가능)
해외 계좌로 지불해도 되나요?
해외카드나 해외 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번거러우시더라도 국내 결제수단을 통해 구매 바랍니다.
신용카드 영수증을 증빙서류로 사용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인감이 날인된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되오니, 삭제하지 마시고 5년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영수증은 주문/배송내역 메뉴에서 상세주문내역을 조회하신 후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현황 > 상세주문내역 > 결제정보
현금영수증은 따로 신고를 해야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살로몬닷컴에서 출력하신 현금영수증은 증빙용(제출용)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연말정산을 위한 제출 서류는 연말에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출력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단, 사업자의 경우는 현금영수증을 출력하여도 세금신고용으로는 사용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세금계산서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발급받은 현금영수증 금액이 틀린 이유는 무엇인가요?
무통장입금 현금결제 금액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제휴쿠폰,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금액에 대해서는 발행 불가합니다. 또한, 일부 상품의 경우(현금성 상품권 등)의 구매시에는 현금영수증 신청 불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에도 종류가 있나요?
현금영수증은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주문진행 중 원하는 현금영수증 형태를 선택하십시오. ① 소득공제용(개인) : 개인이 1년동안 현금을 사용한 금액에 대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② 지출증빙용(사업자) : 세금계산서처럼 기업이 지정된 기간내에 현금을 사용한 부분에 대해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1 2 3 4 5 6 7 8 9 10

아직 궁금증이 풀리지 않으셨나요?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1:1 문의하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처리함을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2항에 의한 수집,이용 동의)

1. 이용목적
- 반스 최신소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 됩니다.

2. 수집항목
- 이메일 주소

3.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신 동의 거부 시, 즉시 삭제

장바구니


쇼핑백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